Travel & People

Travel

[Campus] 경희대 서울 캠퍼스의 동정

Onepark 2017. 6. 8. 19:58

지난 몇 년 사이 경희대 서울 캠퍼스는 Space 21 계획에 따라 큰 변화를 겪었다.

우선 교시탑 부근 청운관 앞으로 너른 잔디밭이 조성되었다.

그리고 대운동장 자리에는 기숙사와 Space21 멀티 생명의학관(한의대, 간호대, 이과대학)이 들어섰다.

5월 2일 벤치 위로 등나무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.

그 후 잇달아 청운관 앞에서는 학생들이 주관하는 여러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.

 

* 경희대 서울캠의 랜드마크 시계탑 (기숙사)

평화의 전당에서도 주말이면 끊임없이 행사가 열렸다.

5월 20일에도 군 입대하는 아이돌 연예인(슈퍼주니어의 규현) 환송행사가 있었다.

외국의 여성팬들이 많았음에도 남성 팬들은 별로 눈에 띄지 않았다.